The 늑대닷컴 Diaries

버즈툰은 블랙툰과 흡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, 썸네일 링크는 블랙툰 링크를 가지고 와서 사용하는 것으로 보아 같은 운영자인 것으로 보여집니다.

회원가입 없어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가장 인기있는 웹툰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.

스카이툰은 웹툰, 영화, 드라마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. 웹툰은 관리자가 직업 업로드하는 것보다는 뉴토끼에서 자료를 받아 오는 것으로 보입니다.

또한 완결 작품만 필터링 할 수 있는 기능도 있으니 웹툰을 정주행 할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다양한 장르 및 게시된 일수 표시로 언제 업데이트 되었는지 눈으로 볼 수 있어 편리하다 보여집니다.

웹툰과 단행본 만화를 동시에 서비스하는 사이트로 요일별 연재와 완결로 나뉘어 있어 완결 웹툰을 보기 편 분류되어 있으며 인기 웹툰, 최신 업데이트, 장르별로 분류해서 웹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다른 곳과 비슷하게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. 메뉴의 찜 기능을 이용하여 현재 보고 있는 웹툰을 나중에 이어보기 할 수도 있고, 다시보기도 가능합니다.

검색 기능을 활용하여 원하는 웹툰을 늑대닷컴 손쉽게 찾을 수 있으며, 상세한 정렬 기능을 통해 다양한 옵션으로 웹툰을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. 하지만 사이트에 광고가 많아서 불편함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.

표시가 된 사이트는 명목상 성인 업종이 주가 아니나 사실상 성인물 판매 사이트인 경우

광고클릭 자제: 무료웹툰 사이트에는 도박이나 어른관련 배너광고가 많습니다. 이런 광고를 클릭할 경우 악성코드가 컴퓨터에 심어질 수 있으니 클릭하지 마세요.

저작권법의 경우가 가장 큰 문제인데 작가에게 있는 저작권을 자신의 웹사이트에 업로드하야 사람들을 모으고 이로 불법 배너 수익을 어마무시하게 벌어들이기 때문에 영리목적으로 공유한 것이기 때문에 더욱 큰 처벌을 받게 됩니다.

펀비는 레이아웃은 일반적이지만 이미지 로딩 속도가 빨라 답답하지 않는게 장점이며 예전 웹툰도 짤리지 않고 잘 나와서 자료를 꼼꼼히 관리하는 것 같습니다.

사용자들에게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편리한 웹툰 읽기 경험을 제공합니다. 또한 커뮤니티 기능을 통해 사용자들끼리 소통할 수 있어 상호작용이 활발합니다.

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,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